아파트 관리 전문업체 ㈜덕우(대표이사 박환석)는 지난 2일과 3일 이틀간 경기 의정부 청소년수련관에서 본사 임직원 및 소속 관리사무소장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하반기 관리소장 워크숍’을 실시했다. <사진>
박환석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소속 관리소장들의 건강과 행복을 빌었으며 합심과 단결 덕분에 현재의 덕우가 있음을 강조, 관리소장들에 대한 신임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신임 관리소장들에 대한 소개와 인사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다.
직무교육에는 ▲의정부시 남윤경 주무관의 ‘개정 사업자 선정지침 해설’ ▲웃음치료 전문강사의 ‘CS교육 및 스트레스 해소 방법’ 등을 진행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각 아파트 단지 현장에서 표창을 받은 관리소장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마련해 기쁨을 함께했으며, 그간 업무로 인해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워크숍 2일차에는 보물찾기, 둘레길 산책 등을 진행해 붉게 물든 단풍을 구경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마음을 새롭게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 참여한 관리소장은 “직무역량 강화는 물론 동료 관리소장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깊어가는 가을만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